[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 코스메틱’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과 새롭게 출시된 피오르 라인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 아쿠아 쿠션 파운데이션’은 일명 ‘여배우 쿠션’이라고 불리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파운데이션과 수분 에센스의 절대비율로 스킨케어 없이도 촉촉함과 커버력을 유지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번들거리는 오일광이 아니라 피부에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효과적이다.
 
2016년 S/S 시즌을 맞아 새로 출시된 ‘피오르 라인’은 이탈리어로 꽃을 의미하는 피오레(FIóre)에서 탄생한 단어로, 봄에 피어나는 꽃들의 생명력과 화사한 봄의 정취를 담은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피오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더블 코 아쿠아 CC 쿠션’은 정제수 대신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들뜨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신개념 쿠션이다. 두드릴수록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잡티와 피부 결점은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동시에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라쁘라’ 립스틱에 봄 컬러를 담은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밀착력의 세미 매트 타입 ‘피오르 라쁘라’ 립스틱이다. 

이밖에 ‘피오르 컬러 픽싱 블러셔’와 ‘모 모어 스포트라이터’ 등의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피부 본연의 수분 습관을 찾아주는 코 아쿠아 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인 ‘코 아쿠아 더블 케어 베이스’와 ‘탱글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및 ‘턴오버 21 크림 팩’ 역시 화이트데이 이벤트 기간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에로 코스메틱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