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초대형 모바일 RPG ‘HIT(히트)’에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를 10일 추가했다.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는 ‘플로켄 산’과 ‘황혼의 플로켄 산’, ‘암흑의 플로켄 산’으로 나뉘며 ‘루네 유적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다. 설산을 배경으로  ‘설인’, ‘하피’ 등 기존 모험지역보다 높은 난도의 몬스터들이 출현한다.
 
모험지역과 함께 신규 외형장비도 추가했다. 신규 외형장비는 지난 1월 ‘HIT’ 공식카페에서 진행한 신규 외형장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제복’ 콘셉트로 캐릭터들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HIT’ 신규 모험지역 ‘휘겔 산악지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유저에게 ‘옵션 고정 승급권’과 ‘즉시 완료권’, ‘고대 장비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27일까지 ‘휘겔 산악지대’ 모험지역 완료 구간에 따라 ‘전설 이상 장비 및 보석 소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소환권을 지급한다.
 
신규 외형장비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공식카페에 신규 외형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 스크린샷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2천 젬’을 선물한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구슬’을 모으고 이를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카이의 연구소’ 이벤트도 열린다. ‘구슬’은 모험지역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설 방어구 소환권’과 ‘고대 무기 소환권’, ‘골드’, ‘모험 포인트’, ‘불멸 보석 소환권’ 등 푸짐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HIT’는 2015년 11월 18일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하반기 최고 히트작임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 1월 31일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을 달성하며 2016년에도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IT’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