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10일(목)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의 완결판  ‘이사만루2 KBO(개발사 공게임즈, 대표 공두상)’의 출시를 3월 말로 밝히고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의 대격변을 예고했다.

‘이사만루2 KBO’는 그간 리얼 야구 게임에서 견고한 입지를 다져온 공게임즈와 야구, 축구 등 스포츠 게임은 물론 모바일 게임 전 장르에 있어서 최고의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게임사의 만남으로 퍼블리싱 계약 체결 당시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사만루2 KBO’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압도적 리얼 그래픽 △치열한 수 싸움을 즐길 수 있는 수동플레이의 대전모드부터 랭킹전 및 친선경기까지 풍부한 실시간 콘텐츠 △원하는 선수를 선택해 영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이적 시장(거래소)  시스템 △KBO 원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는 시즌 및 도전 모드 등 야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담아 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날 미디어 쇼케이스에는 1,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2위까지 오르는 등 모바일 야구 게임 역사를 써 내려온 이사만루 시리즈의 지난 3년간 역사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게임성을 엿 볼 수 있는 ‘이사만루2 KBO’의 플레이 영상이 최초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현장에는 ‘이사만루 시리즈’ 마니아로 알려진 한국 프로야구의 전설 송진우, 염종석 해설위원도 참석해 화제를 모았으며, 선수 시절 버릇 하나까지 섬세하게 적용된 게임인 만큼 두 해설위원의 전성기 시절 당시와 일치하는 ‘투구폼’ 비교 영상도 공개해 ‘이사만루2 KBO’가 지닌 압도적 현실감을 확실히 느끼게 했다.

또 게임의 주요 콘텐츠인 실시간 대전모드로 펼친 두 해설위원의 깜짝 레전드 매치 역시 모바일 스포츠 게임의 현 수준을 한 단계 뛰어 넘는 압도적 리얼 그래픽으로 인해 실제 야구 게임 중계를 보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공게임즈 공두상 대표는 “리얼 모바일 야구 게임을 선도해 온 자부심으로 개발 중인 ‘이사만루2 KBO’를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사인 넷마블과 함께 서비스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야구인들이 꿈꿔온 야구 게임의 모든 것을 담아낸 진일보한 리얼 퀄리티로 야구를 사랑하는 게임 이용자들의 니즈를 확실히 채워드리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압도적 퀄리티와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인 ‘이사만루2 KBO’는 지금까지 어떤 모바일 야구 게임에서도 볼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게임성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 KBO’를 오는 3월 말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전격 출시할 예정이고, 금일부터 출시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 ‘갤럭시 S7 엣지’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블루투스 헤드셋’, ‘LG G5 휴대폰’,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위시카드 2장’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백영훈 사업전략 부사장은 “공게임즈의 수준 높은 개발력에 스포츠 게임의 명가 넷마블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능력이 더해진 ‘이사만루2 KBO’로 대한민국 모바일 야구게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