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10일 자사 첫 PlayStation®4 타이틀인 ‘3on3 프리스타일’의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3on3 프리스타일’은 길거리 농구를 테마로 자유분방한 게임성과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PS4™ 전용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 특유의 카툰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해석, 한층 강화된 스트릿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콘솔 및 콘트롤러에 최적화된 UI, UX를 적용해 최고의 콘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3on3 프리스타일’은 한 콘솔상에서 동시에 최대 3명이 팀으로 접속 가능한 로컬 멀티 플레이어 기능을 지원한다. 주변 지인들과 한 자리에 모여 전 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3대3 농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이시티는 ‘3on3 프리스타일’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미 동부 지역의 농구 코트를 배경으로 한 메인 포스터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는 몰론, 역동적인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 총 5종의 스크린샷을 공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조이시티는 2014년 하반기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자사 대표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PS4™ 전용 타이틀 ‘3on3 프리스타일’의 개발을 본격화한 바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