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화이트데이 이벤트 및 극한 던전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오는 23일(수)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인던 보스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버프 효과를 지닌 사탕 아이템 5종을 지급한다. 다섯 가지 맛 사탕을 모두 획득하면 캐릭터 경험치 및 공격력,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무지개색 사탕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이벤트 기념 특별 신규 펫 ‘메이드 데비’ 및 펠로우 ‘큐티 포요’와 교환이 가능한 ‘맛있는 사탕 주머니’와 ‘데비의 사탕 봉지’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지난달 24일(수) 공개한 극한 난이도 던전 리뉴얼을 통해 일부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더욱 많은 유저들이 던전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매일 극한 던전 내 몬스터 사냥 시 엘로라의 장비, 은총받은 강화석 등 다양한 고급 아이템이 담겨있는 ‘극한의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아케론 무법지대에서 PVE 룰이 새롭게 적용된 이벤트 레이드 보스 몬스터를 최초로 선보이고, 레이드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아케론 주화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보스 몬스터 사냥 시 각종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해 던전 정복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극한 던전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인 풀 파티를 결성해 극한 던전에 입장한 후 인증샷을 찍어 게시판에 등록하면, 베스트 스크린샷으로 선정된 파티원 전원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달콤한 혜택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실시한다”라며, “또한 극한 던전 리뉴얼과 더불어 추후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사냥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