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봄을 맞아 봄철 대표 과일채소인 딸기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미스터도넛은 시즌 메뉴로 봄에 어울리는 싱싱한 생딸기가 들어간 딸기도넛 3종과 기존 도넛에 딸기맛 초코를 더한 도넛 3종 등 총 6종의 도넛과 딸기스무디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생딸기가 들어간 도넛 신메뉴로는 부드러운 프렌치크롤러에 생딸기와 달콤한 크림이 가미된 ‘리얼딸기프렌치’와 크로와상링에 생크림과 딸기리플잼, 생딸기가 어우러진 ‘리얼딸기크로와상’, 크림과 생딸기가 들어간 슈인 ‘리얼딸기슈’ 3종류이다.
 
여기에 기존 폰데링에 딸기초코와 코코넛파우더가 토핑된 ‘폰데딸기코코넛’과 부드러운 크림과 딸기초코가 코팅된 ‘폰데스트로베리밀크’, 올드패션 메뉴에 딸기초코를 코팅한 딸기패션도 함께 출시하여 총 6가지 신메뉴 라인업을 구축했다. 또한 음료메뉴로는 도넛과 함께 먹기 좋은 딸기스무디도 함께 선보인다.
 
딸기는 봄을 대표하는 과일채소로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로리는 높지 않아 제철 식재료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최근 봄철을 맞아 다양한 업계에서 딸기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미스터도넛의 딸기 신메뉴가 도넛 시장에서 인기메뉴로 등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