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이젠벅이 9일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함께 한 2016 S/S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이젠벅 2016 S/S 시즌의 첫 번째 주력 라인인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를 홍보하는 영상이다. ‘멜란지’는 프랑스어인 ‘멜랑쥬(melange)’에서 유래된 단어로 ‘혼합된, 섞인’ 등의 뜻을 갖고 있다. 색상에 쓰일 때는 서로 다른 색이 혼합되어 서리가 내린 듯한 느낌의 미묘한 색감을 내는 배색을 말한다. 멜란지 색은 매끈한 느낌을 내는 한 가지 색이 아니라 섞인 듯한 느낌을 주어 안개 속에서 보이는 듯한 은은한 색상을 말한다.
 
패턴이 내포한 뜻에 따라 영상에서도 안개가 주요 모티브로 사용됐다. 영상에서는 안개 속, 서리가 내린 듯한 느낌을 주는 멜란지 색상의 특징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멜란지 색상이 다른 컬러와 잘 어울리듯이 서인국과 다른 모델들의 조화 및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도 영상 속에 자연스레 녹아 든다.
 
서인국이 영상에서 착용한 재킷이 바로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의 주력 제품인 ‘멜란지 사파리 재킷’이다. ‘멜란지 사파리 재킷’을 비롯한 ‘이젠벅X멜란지 시리즈’는 어떤 컬러나 패턴에도 어울리는 멜란지 컬러의 배색과 소재로 어떤 착장에도 믹스매치가 쉽다는 특징을 지닌다. 

실제로 모델들은 영상 속에서 사파리 재킷, 보머재킷, 맨투맨 티셔츠 등 멜란지 시리즈로 비즈니스 캐주얼 룩, 얼반 아웃도어 룩, 스트리트 캐주얼 룩 등을 연출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