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iOS 버전에서 개(改) 캐릭터 3종이 추가되는 업데이트가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될 업데이트에는 진풍광, 장장미, 나기동 등 3종의 개(改) 캐릭터가 추가된다. 해당 캐릭터들은 기존 스킬 등이 변형된 상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골드, 스태미너, 뽑기권 등 풍성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찬스 룰렛’ 이벤트도 추가됐다. 8일부터 12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일 한 개의 찬스를 받을 수 있으며, 뽑기 등을 통해 슈퍼 찬스 포인트 30점을 모으면 룰렛 한 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9일(수)부터 13일(일)까지 일일 미션인 ‘스토리 모드 7회 클리어’를 완료한 횟수에 따라 슈퍼 찬스 룰렛 이용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 프리스트 빅맨, 프리스트 김삿갓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강림던전이 오는 13일(일)까지 오픈된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게임 출시 300일을 기념해 오는 14일(월)까지 골드, 뽑기권 등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 중 7일 이상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영혼석 3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3월 15일(화) 15시까지 가입한 유저에게는 [진] 캐릭터 뽑기권 1개와 스태미나 300개, 300만 골드의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