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8일, 자사의 게임포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웹RPG ‘신작온라인’이 GRAND OPEN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웹브라우저에서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으로, 기존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그래픽과 시원한 액션성을 통해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진행한 1차,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신작온라인’은 CBT 기간 중 게임 내 캐릭터들의 외형적인 부분과 스킬 이펙트, 캐릭터 컨트롤 등 그래픽과 조작측면에서 유저들의 좋은 평가가 이어졌으며, 각 PVP와 개인던전 컨텐츠 등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특히, 별도의 아이템을 습득해 방어전을 펼치는 여신수호, 정예수호는 유저들 사이에 공략과 토론이 진행 될 정도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 외에도 길드간 경쟁이 이뤄지는 길드전과 길드던전, 길드보스 등 길드전용 컨텐츠와 타 길드 영지를 침범해 과수원을 약탈할 수 있는 길드과수원 이벤트 등을 통해 유저 커뮤니티와 경쟁구도 활성화가 잘 되어있다는 유저들의 평가가 이어졌다.
 
이번 ‘신작온라인’의 GRAND OPEN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 내 레벨업 속도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초보자 쿠폰과 사전가입, 기타 이벤트 등 레벨업 관련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랭킹미션과 길드랭킹 등 타 유저와 경쟁할 수 있는 이벤트, 야식 이벤트,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또한, 유저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유저응대와 건의사항 적용 등에 더욱 많은 준비를 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신작온라인’의 GRAND OPEN에서 이용자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라며 "오픈 직후 빠르게 업데이트 일정을 구성해 지속적으로 신규 컨텐츠를 공개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GRAND OPEN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