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출범 10주년을 맞이해 힐스테이트 가족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 발표회’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 토요일 오후 2시, 현대 힐스테이트 갤러리(양재역 4번출구 인근)에서 총 150명의 고객과 함께 진행된다.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 강연과 함께 2016 힐스테이트 스타일과 미리 듣는 힐스테이트 분양 정보 등 다채로운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1부 행사로는 2016 부동산 시장 전망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실시된다. 강연을 맡은 부동산114 리서치센터 함영진 센터장은 각종 부동산 전문 저서를 집필한 부동산 전문가로 다양한 부동산 관련 방송과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해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을 미리 듣고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2부 행사에서는 힐스테이트만의 아파트 스타일에 대한 소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친환경(Eco), 건강(Health), 편리(Convenience)의 세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먼저 부모와 자녀가 교감할 수 있는 교육형 스칸디맘 산책로, 유해물질 흡착벽지, 친환경건축자재 등의 친환경 스타일이 소개된다. 이어서 건강계단, 실내운동공간 등의 건강 스타일, 마지막으로 카쉐어링과 키즈·맘스스테이션, 스마트 loT원패스시스템 등 편리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마지막 3부 행사로는 올해 예정돼 있는 현대건설, 현대엔지니어링의 힐스테이트 분양 정보를 미리 들을 수 있는 순서가 예정되어 있어 힐스테이트 아파트의 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수요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분양 예정 사업지의 1대1 맞춤 상담부스도 마련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홈퍼니싱 소품 행운권을 증정하는 상품 이벤트도 계획 돼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일 수요일까지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서 접수 하면 된다. 1인 2매까지 신청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0일 목요일에 발표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