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브랜드 리뉴얼 후 16SS 시즌 컨셉인 “비 인디펜던트(Be Independent)”를 주제로한 첫 디지털 영상을 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엠리밋이 16SS 시즌 동안 공개할 4편의 디지털 영상 중 첫번째로 변화한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선언인 매니페스토(manifesto) 성격을 담고 있다.
 
영상은 남녀 모델이 운동 시작 전 자기 자신의 움직임 하나하나에 집중하며 운동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시작되며, 어떤 환경에서도 자신의 움직임에 집중할 때 주변의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독립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어둡고 몽환적인 느낌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엠리밋의 제품과 어우러져 임팩트 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엠리밋은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봄∙여름 시즌 주력 제품을 연계한 영상 3편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퍼 플렉스 재킷’(3월), ‘에어리얼 슈즈’(4월), ’콜드엣지 티셔츠’(5월) 등으로 매월 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된다.
  
‘엠리밋 영상 공유 이벤트’로 이번에 공개된 ‘비 인디펜던트’편과 ‘하이퍼 플렉스 재킷’편을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기간은 4월 3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하이퍼플렉스 재킷(2명), 블루투스 스피커(4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두번째는 ‘하이퍼 플렉스 재킷 체험단 이벤트’로 엠리밋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 리뷰 2회를 수행하는 이벤트다. 모집 대상은 스포츠 활동과 블로그 활동을 즐기는 사람으로 총 10명을 선정하며, 모집 기간은 3월 27일까지이다. 미션 수행을 위해 하이퍼 플렉스 트랙 재킷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 3인에게는 별도의 경품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더 모어 엠포인트 카드 가입 이벤트’를 실시, 모바일 지갑 시럽에서 엠리밋 멤버십 카드인 더 모어 엠포인트 카드를 발급하면 4월 3일까지 2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