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토탈 스포츠웨어 브랜드 배럴(BARREL)이 어반 피트니스 라인과 함께 스포츠 레저 전문 전시회 2016 '스포엑스(SPOEX)'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헬스, 피트니스 용품, 캠핑 아웃도어 등 국 내외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스포츠 레저 전문 전시회 '스포엑스(SPOEX)'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총 나흘간 진행됐다. 

특히 배럴(BARREL)의 어반 피트니스 라인과 출시 예정인 배럴 컴패스 라인 그리고 요가매트는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배럴 부스에서 이루어진 배럴 X 나디아 제품의 20% 할인 이벤트 역시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스포엑스(SPOEX)' 전시회가 진행된 나흘간, 스타 요가강사인 나디아, 배럴팀 피트니스 트레이너 정예진 그리고 패들 보더 이재호 선수가 직접 방문하여 피트니스 라인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메인 무대에서 펼쳐진 나디아의 워킹 클래스와 배럴팀 요가 트레이너 김태희의 공연은 어린아이는 물론 임산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쳤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