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폭스바겐코리아(사장: 토마스 쿨)가 3월 2일부터 4월 29일까지 전국 30개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컬러 인 스프링(Color in Spring)'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폭스바겐 고객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캠페인으로, 경품 추첨, 사은품 증정,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 등 총 세 가지의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0만원 이상 유상수리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이벤트 응모권이 제공된다. 총 여섯 가지 경품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구안 또는 투아렉 스타일링 패키지(5명), 루프박스(10명), 여행용 캐리어(15명), 여성지갑(20명), 레고 버스(20명), 유아용 비틀(10명), 비틀 넥타이(100명)의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30일 폭스바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100만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순정 엔젤 키링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폭스바겐 순정 액세서리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서 티구안 스타일링 패키지, 고무 매트 패키지, 루프랙, 루프박스, 머플러 팁, 인테리어 컴포트 패키지 등의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