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EB하나은행>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상품을 이달 1일 선보였다.

이번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는 급여이체통장,목돈마련적금,신용카드,신용대출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하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최적의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은 급여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이용 시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및 자동화기기 수수료를 무제한으로 면제받을 수 있다.

또, 목돈마련적금인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매월 50만원 한도로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이자율 최고 연 0.8%를 받을 수 있다. (기본금리 연 1.9%, 세전)

'하나멤버스 1Q신용카드'는 LIFE STYLE에 맞게 카드혜택을 선택할 수 있고, 사용실적에
따라 Living형ㆍShopping형은 월 최대 5만까지, Daily형은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사용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준다.

특히, 신입사원이 긴급자금이 필요한 경우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론'으로 최대 3천만원까지 저렴한 금리로 지원받을 수 있다. 동 대출은 입사 후 1년 이하인 신입사원이 안정적인 사회생활을 준비하기 위한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준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상품부 담당자는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 우대 패키지』를 통하여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직장인들이 혜택이 풍부한 금융상품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KEB 하나은행은 2016년 4월말까지 새내기 직장인 주거래우대 패키지 가입시 추첨을 통해  Ipad MINI, 갤럭시S기어, 하나멤버스 1만머니 제공 등 입사를 축하하기 위한 경품을 지급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