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2000여명 운집 성황
상태바
이용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2000여명 운집 성황
  • 송덕만 기자
  • 승인 2016.02.28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더불어민주당 이용섭 광주 광산구 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28일 광주 수완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을 이용섭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더불어 풍요로운 광산’을 기치로 열린 이번 개소식에는 오병채 대한노인회 광주지회장 등 지역 주민들을 비롯해 더민주 정청래 도종환 국회의원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더불어민주당 영입 1호인 표창원 비대위원과 ‘참이슬’, ‘처음처럼’ 카피로 유명한 손혜원 홍보위원장 그리고 탁구 동호인들에게는 탁구 대통령으로 통하는 현정화 전 국가대표 감독이 함께 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 예비후보는 “광산은 저를 두 번이나 국회의원으로 뽑아 준 정치적 고향으로 구민들께서는 제가 지난 2년 동안 역경에 처해 있을 때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지지와 한없는 믿음을 주셨던 어머니와 같은 곳이다”며 “이제 우리 사회 발전과 구민들의 행복 실현을 위해 정치 인생 2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은 국민들로부터 신뢰를 회복하고 수권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유능하고 참신한 인물들을 대거 발탁해 공천하고 ‘더불어성장, 불평등해소, 안전한 사회’ 등을 위한 정책들을 통해 4.13 총선에서 광주뿐 아니라 전국에서 승리해 2017년 정권교체의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용섭 예비후보는 현재 더불어민주당 공동선거대책본부장, 비상대책위원, 선거대책위원, 총선정책공약단장 등 중책을 맡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