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졸업과 입학 시즌으로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쁘다. 최근 졸업, 입학 선물 아이템 중진귀한 재료로 만든 한방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감 넘치는 밝고 건강한 피부와 함께 새 출발하는 이들을 위해 귀한 재료로 만든 한방화장품들을 살펴봤다.

#생그린 ‘매화향 가득한 곳 에센스’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에센스는 가장 주목 받는 제품중 하나이다. 건조한 환절기에 보습 제품은 얼굴에 일어난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 부드럽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생그린의 ‘매화향 가득한 곳 에센스’는 매화나무의 사계절 기운을 가득 담았다. 매화 꽃잎과 꽃봉오리 성분을 고농축 한 발효 한방 영양 에센스다. 또한 2가지 발효 한방 성분이 농축되어 피부에 보습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하며 환하게 가꾸어 준다.

# 더 히스토리오브 후 ‘천기단화현 크림’

더 히스토리오브 후 ‘천기단화현 크림’은 후의 최고급 프리미엄 기초 라인이다. 산삼옥주와 녹용분골이 배합된 천기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구성된 한방 화장품이다. 또한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 빛을 차오르게 하여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동인비 ‘동인비천 크림’

동인비 ‘동인비천 크림’은 고영양의 풍부한 텍스처로 피부에 녹듯이 빠르게 밀착하여 활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6년근 홍삼 중 최상위 0.5%만 허락될 만큼 극도의 희소성을 가진 천삼은 탄력 케어에 뛰어난 효능을 발휘 한다. 또한 메마르고 지친 피부를 개선해 피부의 젊은 기력을 되살려 준다고 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