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바이오더마는 극심한 피부 건조와 이로 인한 가려움증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고보습 페이스 &바디 클렌저 ‘아토덤 인텐시브 젤 무쌍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을 돕는 아토덤 인텐시브 젤 무쌍은 비타민 PP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팜 오일, 자일리톨 등의 강력한 보습 성분이 더해져 피부 표면의 수지질막 손실을 최소화하고 장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또한, 다프(D.A.F)바이오더마 특허 포뮬러가 적용되어 피부 자체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주어 스스로 건강해지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페이스 클렌징과 바디 샤워에 모두 사용 가능한 아토덤 인텐시브 젤 무쌍은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깊은 보습감을 더해, 미세먼지로부터 공격 받는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파라벤 프리(Paraben-free) 및 솝프리(Soap-free)제품으로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했으며, 중성 pH(pH5.5)의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 피부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 요소로 인해 극심한 속 당김과 가려움, 각종 트러블이 쉽게 나타날 수 있다”며 “특히, 환절기마다 극심해지는 만성적인 피부 건조와 가려움증에는 지속적인 케어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 주어야 한다. 이에 아토덤 인텐시브 젤 무쌍과 같이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 주고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전문적인 클렌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바이오더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덤 인텐시브 젤 무쌍’은 전국 주요 종합병원 및 유명 피부 클리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바이오더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