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포스 <사진제공=태광바이오>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옥사코사놀이 함유된 남성 건강기능식품이 국내에 수입/판매된다.

우리무역(대표 김오동)이 수입하고 ㈜태광바이오(대표 김오동)가 판매하는 ‘킹포스(kingfroce)’는 식품의약안전처로부터 수입 허가를 받고 통관된 제품으로, 옥사코사놀이 주원료다. 옥사코사놀은 글리코겐의 저장량을 증가시키고 제2의 에너지원인 지방을 대사시키는 역할을 수행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글리코겐은 체내의 에너지원 가운데 체력, 근력, 지구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물질이며 간과 근육에 저장돼 있다.

실제로 옥타코사놀은 엄청난 스테미너를 자랑하는 철새들의 에너지 근원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철새들의 먹이를 통해 공급되는 옥타코사놀은 생리활성 물질로서 에너지를 방출하는 인자가 되어 철새들이 수천 km를 휴식 없이 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1949년 크레톤 박사에 의해 수행된 ‘사람의 스테미너에 미치는 소맥배아의 효과 연구’에 따르면 소맥배아 및 소맥배아유에 들어 있는 옥타코사놀이 기능성을 지니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태광바이오 관계자는 “옥타코사놀은 밀의 씨눈이나 사탕수수, 사과껍질, 새싹보리, 포도껍질, 굴 등에 함유되어 있으며 인체의 지구력 향상에 큰 도움을 준다”면서 “킹포스에는 주원료 옥타코사놀에 12가지 부원료(L-아르기닌, 아연 ZN, 서양산사자추출분말, 프로폴리스 분말, 나이아신 Naa, 서양인삼분말, 스테아린산, 결정셀룰로오스, 라즈베리분말, 마카뿌리분말, 스테아린산마그네슘, 구기자)가 배합되어 있어 남성들의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개그맨 이용식 씨를 킹포스 모델로 기용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본격적인 마케팅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