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2월26일 금요일 (음력 1월19일·무인)

▶쥐띠 = 추진력과 구상력이 뛰어난 사람. 남자는 애정에 자신감과 진실이 있어야겠고 여자는 사랑에 욕심이 너무 많아서 항상 허전하고 뭔가가 부족한 면이 있다. 철재나 설계·인테리어·상업적에 길운이 있다.

▶소띠 = 내 것도 남에게 빼앗기고 내일도 못하면서 남의 일에 길할 수. 부모와 갈등은 삼갈 것. 4·7·12월생 투기를 조심하며 ㄱ·ㅂ·ㅊ성씨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게 될 것이다. 철강·섬유·요식계 기대해볼 한해가 되겠다.

▶범띠 = 자신의 마음과 가정을 정리하며 새 출발할 한 해가 되겠다. 슬픔과 고독은 마음에서 오는 것이다. 하면 된다는 자신감과 용기가 필요하며 다른 일에 관심을 갖고 추진하면 좋겠다. 금년에는 인과관계에 신경 써야 한다.

▶토끼띠 = 하던 사업 진행하며 새로운 사업도 할 것이다. 그 일은 부부가 함께할 것이지만 욕심은 내지 말 것. 4·7·10월생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사람의 행운이 오는 해이다. 자녀관계로 고심하겠으나 큰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용띠 = 답답했던 속사정이 풀리는 해가 될 것이다. 자금이 부족한 격이었으나 매매건 해결되고 사랑하는 자가 도와주니 순조롭겠다. 단, 사랑에만 욕심내지 말고 주는 입장이면 행복하겠고 신병이 있으면 북쪽이나 남쪽의 약을 복용하면 회복할 것.

▶뱀띠 = 기러기가 짝을 만나는 격으로 사랑에 꽃이 피는 날이라 미혼자는 짝을 만나는 날이 되겠다. 금전에 지출이 많은 일이 있겠다. 직장에는 변동수 있고 승진도 바라볼 만한 시기이다. 사업에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면 후반기에 생각해 보라.

▶말띠 = 그동안에 공적인 일로 쌓였던 오해들은 모두 풀어버리고 한해를 보내면서 사나이답게 화해하는 미덕으로 활기찬 전진을 하라. 애정도 직장에서도 빛이 보이는 날이니 지혜롭게 처세할 것.

▶양띠 = 남의 뒷일을 해주다 자기 일 늦어지는 경향이 있다.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은 꼭 가고야 마는 성품. 연구직·판매업·제조업에 종사하는 사람의 날이지만 용기가 부족하고 남의 눈치를 보니 자신을 갖고 일을 행하라.

▶원숭이띠 = 겸손을 미덕으로 여기면서 불쾌한 일이 있어도 시비를 삼가는 것이 화를 면할 수 있다. 신경을 쓰고 자신만 생각 말고 주변에도 외로움과 고독한 사람들과 함께 함이 좋을 듯. 애정은 불만 갖지 말고 한사람만 사랑하라.

▶닭띠 = 상하가 화합의 좋은 시기이다. 모임이 있는 자리에서 마음속에 묻어두었던 심정을 마음 편히 털어 놓고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계기로 만들어라. 남들이 생각할 수 없는 멋진 두뇌가 있으나 활용을 잘할 것.

▶개띠 = 유비무환 사전에 자신이 해야 하고 지켜야 할 일이 무엇인지 항상 긴장을 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책임자라면 문서관리에 철저히 신경 써야 할 때다. 아들보다 딸이 좋다고 남의 자식생각마라. 가정을 원만하게 하기 위한 것은 진실만이 약이다.

▶돼지띠 = 아랫사람의 의견도 수렴하면서 포용력 있게 자신의 위치를 굳힌다면 밝은 희망이 빛이 있겠다. 도박은 삼가고 오락이라고 생각 말고 일찍 손을 놓아라. 쉽게 벌면 쉽게 나간다는 이치를 알 것. 내 것은 멀리하고 남의 것 탐내지 마라.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