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펠로다이아몬드>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수원예물 펠로다이아몬드가 봄맞이 이벤트 ‘커플링 특가전’을 실시, 참신한 아이디어로 기획된 하반기 신상품, 인기 제품 등 다양한 커플링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리허설 촬영 대여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아름다운 신부를 위해 진품티아라, 고급 파인 주얼리, 핸드메이드 웨딩슈즈 등 웨딩 소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대여해주고 있다.

본식 시에는 신부를 위한 진품 티아라와 함께 양가 어머님을 위한 남양 진주 귀걸이 대여가 가능하며, 상담만 받아도 단아한 진주 귀걸이가 증정된다.

수원예물 펠로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수원커플링 펠로다이아몬드가 봄맞이 특별이벤트를 진행, 신상 커플링, 인기 커플링 등 다양한 커플링 제품들을 특가에 제공한다”면서, “커플들을 위한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를 마련한 수원 펠로다이아몬드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웨딩예물, 커플링을 전문으로 하는 웨딩 다이아몬드 업체로,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랑 신부를 위한 1:1 맞춤형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엄선된 국내 다이아몬드와 국제적 명성이 높은 GIA 다이아몬드를 핸드메이드로 작업해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