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건조한 봄 바람과 황사, 미세먼지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 ‘3 머스트 해브’의 안티에이징 에센스와 폼 클렌저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랩 시리즈가 대용량으로 출시하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가벼운 타입의 포뮬라와 고유의 향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탄력을 눈에 띄게 개선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봄 바람에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순한 각질 제거 알갱이가 들어있는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Multi-Action Face Wash)' 도 대용량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거품이 피부 표면은 물론 피부 속 깊숙이 쌓인 먼지와 오염 물질,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줘 평소보다 꼼꼼한 세안이 필요한 봄철에 사용하기 좋다.

'3 머스트 해브(3 Must Haves)'는 폼 클렌저, 보습 스킨, 안티에이징 로션 등 남성들이 기본으로 사용하면 좋을 3단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스킨케어 초보자는 물론 외모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랩 시리즈는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3월 6일까지 대용량 제품이 포함된 ‘3 머스트 해브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구입 시 여행용 키트 3종과 랩 시리즈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타미 힐피거 더플백’을 제공한다.

-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용량 100ml, 가격 88,000 원대
- 랩 시리즈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용량 200ml, 가격 49,000 원대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