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소이왁스(Soy Wax) ‘텀블러’를 30% 할인한다. 아울러, 2월의 향 ‘닥터브라네스’ 리드 디퓨저 3종을 선정해 25% 할인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콩에서 추출한 소이왁스(soy wax)가 블렌딩 된 텀블러 전 상품을 3월 13일까지 30% 할인 판매한다. 전국 150개 ‘양키캔들’ 가맹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양키캔들 ‘텀블러’는 일반적인 향초와 달리 심지가 2개이기 때문에 불꽃이 밝고 화려하며, 소이왁스가 블렌딩되어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특히, 인기 향종인 핑크샌즈, 클린코튼, 블랙체리, 레몬라벤더, 라일락블라썸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매월 시즌에 어울리는 향을 선정하여 할인하는 ‘이달의 향’에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닥터브라네스(Dr. Vranjes)’가 2월의 향으로 선정해 25% 할인한다.

‘닥터브라네스’는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고급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상품이다. 클래식한 크리스탈 용기에 담겨 이탈리아 전통의 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매그놀리아 오르키데아’, ‘진저라임’, ‘멜로그나로’ 3가지 향종이 대상이며, 28일까지 양키캔들 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