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차수학(대표 차길영)이 오는 2월 25일부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차수학은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지속되는 경기 불황과 사교육 억제를 위한 정부 정책 등으로 인해 극심한 침체기를 겪고 있는 학원장들에게 돌파구가 될 ‘차수학 스마트’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25일 구리, 남양주를 시작으로 화성, 대전, 구미, 포항, 부산까지 전국을 순회하는 일정이다. 2월 26일 포항 우경빌딩, 3월8일 화성 메트로프라자, 3월10일 부산 더샵해운대아델리스에서 차수학 사업설명회가 열린다.

이후 3월 11일에는 다시 포항 우경빌딩, 3월15일에는 구리 인창동, 서울 강동구 성내동, 구미 봉곡동에서 사업설명회가 개최되며, 3월16일 대전 서구, 3월22일 화성시 메트로프라자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학원을 운영 중인 학원장 및 학원 창업희망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차수학’은 서울대 합격생을 178명 배출하고, 27만 명의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가 카이스트 석·박사 연구진과 함께 만들어낸 신개념 수학 클리닉 시스템으로 학원, 공부방, 학습관 3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하다. 영화보다 재미있는 인터넷 동영상 강의, 학습자 수준별 1:1 맞춤학습 설계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등 3학년까지 최적의 수학 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차수학 측은 설명하고 있다.

특히 출시 이후 600개 가맹점을 돌파한 ‘차수학 스마트’는 한 명의 교사가 여러 학생의 학습을 관리하면서 발생하는 학생들의 학습 결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모바일 학습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차수학 스마트탭’을 활용할 경우, 학습관리 시스템을 통한 학습효과는 더욱 극대화된다. 강사는 태블릿에서 수업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의 학습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학생 개인별 취약 유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차수학은 기존 가맹 캠퍼스 중 ‘차수학 스마트’로 전환하는 캠퍼스에게 레티나 태블릿PC 1대와 고등 차수학 스마트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PC나 태블릿으로도 ‘차수학 스마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아무 조건 없이 ‘차수학 스마트’로 전환이 가능하며, 추가 이벤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