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국내 대표 크림生 올몰트맥주 브랜드인 맥스(Max)가 ‘제1회 Max배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전국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리얼야구존 본사가 주최하는 제1회 Max배 스크린야구 전국대회는 전국 4개 권역(수도권/충청권/영남권/호남권)을 통해 1월 말부터 4월 초까지 리얼야구존 매장을 통해 열릴 예정이며 무엇보다 총 상금이 2억5천만원으로 알려져 야구팬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해 봄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리뉴얼하며 국내 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스는 국내 맥주 중 최초로 신촌에서 옥토버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3,616명이 단일장소에서 동시건배 한국 신기록에 도전해 성공하는 등 새로운 맥주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맥스 브랜드는 리얼야구존 홈페이지 및 언론매체, 좌우 외야타워 또는 내외야 펜스 등 매장 스크린 광고부분에 노출 될 예정이다.

리얼야구존 권한조 CEO는 “국내 대표 크림生 올몰트맥주 브랜드 맥스가 리얼야구존 전국대회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더불어 맥스가 적극적으로 후원하는 제1회 Max배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전국대회 ‘리얼배틀’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는 2002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올몰트맥주 ‘하이트 프라임’이 2006년 맥스로 새롭게 리뉴얼 된 후 현재까지 소비자들에게 국내 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4월말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재 탄생했다.

크림탑이 끝까지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 올몰트맥주 중 유일하게 비열처리를 한 생맥주를 병, 캔, 페트 제품에 담아 가정에서도 크림生 맥주의 맛을 그대로 느끼게 했다. 그 외에도 매년 전세계 희귀홉으로 만든 ‘맥스 스페셜홉’을 선보여왔다. 또한 세계 권위의 주류 품평회 및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제1회 Max배 리얼야구존 스크린야구 대회 참가는 전국 리얼야구존 지점을 방문해 지정된 리그 별 게임모드와 규정 경기이닝에 따른 지정된 경기횟수를 진행하면 된다.

스크린야구, 스크린야구장창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얼야구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를 통하면 스크린야구장창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