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원F&B>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동원F&B가 운영하는 동원몰이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선정하고, 1등 식품전문 온라인쇼핑몰로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동원몰은 그간 별도의 모델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으나, 최근 높은 성장세에 힘입어 박보영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동원몰은 앞으로 모델 박보영을 활용한 영상광고 런칭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원몰은 오픈 후 첫 모델 선정 등 올해 더욱 과감한 투자를 통해 1등 식품전문 쇼핑몰로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한 일환으로 최근 ‘맛있고 편리하고 행복한 쇼핑몰’을 뜻하는 ‘스마일’ 로고를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동원F&B 온라인사업부 강용수 상무는 “동원몰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어울리는 모델을 활용해 적극적인 신규 고객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며, 모바일쇼핑 및 중국의 ‘하이타오족’에 대한 마케팅 등을 강화해 성장세를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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