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연령에 구애 없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모던한 수입보세스타일의 의류부터 고급스러운 오피스룩 스타일의 의류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 고 품격 여성의류쇼핑몰 ’더뚱쓰’에서는 새봄을 맞아 하이퀄리티의 봄 신상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뚱쓰’에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봄 시즌 이벤트로,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받는 혜택도 높아지는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회원 등급은 구매한 금액에 따라서 나눠지며 등급이 올라갈수록 높아지는 할인 율과 무료배송을 지원하고 있어 ‘더뚱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매 시즌 별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이 좀더 즐거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더뚱쓰’는 여성 특유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섹슈얼한 스타일의 의상과 데일리한 의상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 내가 입는 옷을 고른다고 생각하며,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원단 그리고 핏감을 따져 두고두고 꺼내 입어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만을 선정해 소개하고 있다. 연령과 체구에 구애 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의 아이템도 함께 선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뚱스의 권수미 대표는 “저는 제가 진정으로 바라는 일이 무엇인지 확인해보고 싶어서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해보았지만 딱 내일이다 내 적성에 맞다 라고 느껴진 일은 없었습니다. 그렇게 모든 일에 쉽게 흥미를 가지지 못했던 저는 그날의 의상을 스타일링 하거나 코디를 할 때면 항상 즐거움을 느낀다는 사실을 느끼게 되었고, 타인의 쇼핑몰을 구경하고 스타일링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내가 직접 만들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시작하게 된 쇼핑몰이 ‘더뚱쓰’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20대 여성분들에게만 한정되어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이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의상을 선정하는데 있어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인터넷쇼핑몰을 잘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눈으로 보고 만져보며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오프라인쇼핑몰까지 성장해 나아가는 ‘더뚱쓰’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라고 덧붙였다.

나이에 구애 없이 모든 여성들이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개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더뚱쓰’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퀄리티와 디자인 그리고 핏감까지 모두 따져 업데이트하고 있어 고객들의 쇼핑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