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비센㈜는 설 연휴 동안 갑자기 불어난 체중으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2월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장사랑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사랑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C 성분과 섬유질 등 인체가 요구하는 영양소를 고르게 갖춘 영양 식품인 화분(꽃가루)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성분 중 최초로 생리활성기능 1등급을 받은 안전한 식물성 원료이며, 프락토올리고당은 대장에 있는 유익한 균에게 영양소를 공급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의 성장을 어렵게 하여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장사랑 다이어트’는 1회 1포씩 하루 2번 물과 함께 마시면 된다. 위생과 휴대성을 고려해 이지컷으로 한 포씩 개별포장 되어있어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센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총 30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합격자 발표는 3월 3일이다.

선정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장사랑다이어트 15일분이 무료로 제공되며, 2주 동안 체험 후 개인블로그나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면 된다. 우수 체험단에게는 장사랑 다이어트 구매 시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장사랑다이어트 체험단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험단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