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범 <사진제공=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SBS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미세스캅2>에 배우 김범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3월 방송예정인 <미세스캅 2>에서 김범은 사채업계에서 최고의 자본과 완벽한 정보력을 갖춘 EL캐피탈 대표이사 ‘이로준’역을 맡아 강렬함을 선사한다.

현재 <미세스캅 2>는 2015년 방송된 '미세스캅'의 시즌 2로 기존 미세스캅의 세계관을 유지하며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시즌1에서 승진한 박종호(김민종 분)가 형사과장을 맡아서 팀을 이끌게 되고, 새로운 팀장 고윤정(김성령 분)이 등장하면서 벌어지는 치열한 에피소드를 그릴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범이 맡은 ‘이로준’은 타고난 외모와 탁월한 패션 감각, 그리고 세련된 매너와 온화한 미소의 소유자로 그려진다. 또한 비상한 두뇌와 수려한 말발로 상대의 정보를 손쉽게 얻는가 하면, 그렇게 얻은 정보를 이용해 상대를 잔인하리만치 뒤흔드는 섬뜩할 정도로 냉혈한 캐릭터인 것.

SBS 드라마 관계자는 “배우 김범씨가 본인의 앞 날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행하는 이로준 캐릭터를 맡아 깜짝놀랄만한 연기변신을 하게 된다”라며 “과연 그가 김성령씨가 연기하는 고윤정, 그리고 그녀가 속한 강력 1팀과 어떻게 대립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킬 지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한편, 김성령과 김민종, 임슬옹, 손담비에 이어 강렬한 안타고니스트 김범의 전격 합류로 재미가 더해질 SBS 특별기획 '미세스캅 2'는 현재 방영 중인 ‘애인있어요’ 후속으로 3월에 첫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