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그런거야-더 비기닝' <사진제공=SBS>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가 첫방송을 앞두고 설연휴에 스페셜 <그래, 그런거야-더 비기닝>을 방송한다.

<그래, 그런거야 – 더 비기닝>은 13일 <그래, 그런거야> 본방송에 앞서, 드라마 현장과 배우들의 솔직 담백 인터뷰를 대공개해, 기획 의도를 알리고, 관전 포인트와 재미요소를 알린다.

또 3세대가 섞여 있어 더욱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진짜 가족같이 지내는 배우들의 솔직 담백 인터뷰도 풍부하게 담는다. 아울러 연기자와 시청자의 가족에 대한 생각도 듣는다.

또 철저하기로 소문난 김수현 작가의 대본리딩 현장을 영상으로는 처음으로 단독 공개, 김수현 작품에 리얼리티가 충만한 이유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한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는 현대인의 외로움을 따뜻하게 품어줄 정통 가족드라마로, 3대에 걸친 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잊고 있던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경쾌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릴 예정이다. 

'막장은 없다'는 기치 아래, 주말 시간대를 따뜻한 가족애로 채운다. 오는2월 13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