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2016 나이키 조던 신상 발매 소식에 조던 마니아들이 술렁이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조던4 시멘트’. 이미 너도나도 신상품 구매를 하기 위해 구매 경쟁에 뛰어든 지금, 무엇보다 빠른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 조던 상품의 경우 인기가 많은 만큼 가짜 제품도 많고 멀티샵마다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르기 때문이다.

이에 정품 신발멀티샵 씨풋(CFOOT)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조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품조던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최근 ‘조던4 시멘트’와 함께 ▲조던1 KO 하이 쉐도우 ▲조던1 OG 로우 시카고 ▲조던1 하이 PRM ▲조던5 로우 덩크 프롬 어보브 ▲조던 코비팩 등의 신상품을 공개한 바 있다.

이외에도 ▲조던1.5 브레드 ▲조던1 범고래 ▲조던1 바론스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토로 ▲조던4 오레오 ▲조던4 얼터네이트 ▲조던6 크롬로우 조던6 카마인/시드니 ▲조던11 감마블루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등의 인기 조던정품과 ▲ ▲나이키 카프리 3/테니스 클래식 AC 흰검 ▲나이키 테아 ▲나이키 허라취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시티마라톤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가장 빨리, 그리고 가장 낮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정품멀티샵 씨풋이 이처럼 다양한 조던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정품 해외 직수입 루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조던 제품은 구매 시기를 놓치면 수요에 따라 그 가격이 5배 이상 껑충 뛰어오르기 때문에 재빠른 구매가 필요하다고 귀띔했다.

씨풋 관계자는 “씨풋은 국내 조던 마니아들을 위해 100% 정품 조던 만을 취급하며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신상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조던 신상 이외에도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 직수입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