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에 출연한 파파야 주연정-고나은-조은새<출처=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한경석 기자]<슈가맨>에 출연한 파파야 출신 조은새가 과거 멤버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파파야 조은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원로 1세대 아이돌 그룹 파파야 내 사랑하는 동생들~♡ 아직 죽지 않았어~살아있네~ 15년만에 뭉치니까 뭉클뭉클해~ 언니 또 눈물나 여러분 우리 아직 죽지않았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은새는 과거 파파야 멤버였던 고나은, 주연정과 나란히 서서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파파야는 지난 26일 방송된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 파파야 멤버 주연정은 "결혼해서 아이가 8세다"라며 "오늘이 예비 소집일인데 참석 못하고 녹화를 하러 왔다"고 근황을 전했다.

주연정은 이어 "엄마가 되다 보니까 보험을 알아보다가 지금은 6년째 보험 설계사로 활동하고 있다"고 했고 고나은은 "활동을 너무 잘해서 보험왕이 됐다"고 거들었다.

조은새는 "모태 뽕삘이다"라며 "파파야 활동할 때도 뽕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나은은 JTBC <무정도시> KBS 1TV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