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국민은행>

[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지난19일 중구 남산동 소재 대한적십자사를 방문해 대한적십자회비 2억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신홍섭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 김춘호 대한적십자사 부총재 및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기부금은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와 어르신, 다문화 가족, 북한 이주민 등을 대상으로 교육, 기초생활, 주거개선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쓰여질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지난해에는‘KB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10주년을 맞이하여 전국단위의 봉사활동을 실시했고,‘KB희망키움 교복 지원’을 통해 전국 저소득가정의 중고생 신입생들에게 교복을 지원했다.

지난해 8월에는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으로 경기도 성남에‘사랑의 빵나눔터’를개소했으며, 2013년 대한적십자사 용산봉사센터를 시작으로 2014년에는 성동광진봉사센터 내에 빵나눔터 시설을 후원한 바 있다.또한, KB국민은행 임직원들은 빵나눔 봉사활동에 매월 정기적으로 참여해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