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미용전문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의 헤어창업반 수강생들이 지난달 21일 엘림실버빌 노인요양병원을 방문해 헤어컷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학원 헤어창업반 수업에서 배운 전문가 기술로 요양병원 어르신들의 헤어컷트를 능숙하게 해냈고 헤어컷트와 샴푸를 마친 어르신들은 수강생들의 정성에 고마움을 표현했다고 한다.

헤어창업반 수강생들은 봉사활동을 위해 헤어커트 뿐 아니라 세팅롤, 퍼머넌트 웨이브 등 전문 헤어 기술을 수강했으며, 현장에서는 봉사활동에 참가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 아티스트에게 머리를 감기는 테크닉과 마사지 팁을 전수받기도 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헤어창업반 수강생들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에서 배운 기술로 어르신들에게 헤어커트 봉사활동을 할 수 있어 뿌듯하다”, “봉사활동을 하며 재능기부도 하고,미용 현장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어르신들에게 헤어커트와 샴푸 과정 봉사를 하며 헤어창업반에서 배운 내용을 응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됐다”며 봉사활동 참여 후기를 남겼다.

학원의 미용교육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학원 황지영 사원은 “학원 측에서 노인요양병원 헤어커트 봉사 등 재능기부를 통해 수강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MBC아카데미뷰티스쿨 포항미용학원은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메이크업,헤어 등 미용봉사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용 봉사로 재능기부도 하고 따뜻한 마음도 나누고 싶은 예비 미용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BC 공식 지정 아카데미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영등포,경기도 부천,인천 구월,부평등 총 42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업계 각 분야(메이크업,네일,에스테틱,헤어,스타일리스트)에서 전문가를 양성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아카데미다. 2002년 설립 이후 연간 2만여명의 뷰티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

에어브러쉬 국내 최초 도입과 함께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피부미용), 헤어, 스타일리스트 등 앞서가는 정규과정과 경락, 발관리, 비만관리 등 인기분야 단과교육을 진행하며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