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www.wconcept.co.kr)은 봄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15 F/W 시즌 제품들을 최고 80%까지 할인하는 시즌 오프 탑 세일(Season Off TOP SALE)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시즌 오프 탑 세일(Season Off TOP SALE)에서는 시즌 핫 트렌드 제안 기획전 ▲그레이, 블랙 아이템만으로 구성된 '그라웃핏(Groutfit, 일명 깔맞춤)' ▲15FW 시즌을 뜨겁게 달군 백 & 슈즈를 선별한 '시그니처 리스트(Signature List)' 등을 선보이고 최대 80%까지 할인된 특가에 추가로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로브로브(LOVLOV)의 김나영 콜라보레이션 퍼 코트는 39만원 대, △스컬프터(Sculptor)의 무스탕 롱 코트는 11만원 대, △앤더블유스튜디오(&W Studio)의 프린지 장식 앵클부츠는 5만원 대에 판매된다. 

또한 세일을 기념하여 W컨셉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conceptkorea)에서는 20일까지 세일 소식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포스트를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프론트로우X리플레인 비니(2명/컬러랜덤)와 머플러(3명/컬러랜덤), 스타벅스 기프티콘(5명)을 증정한다. 

W컨셉 담당자는 "봄 상품 출시를 앞두고 15F/W 시즌을 마무리하는 시즌 오프 세일을 마련하였다"며, "늦추위가 시작된 지금이 겨울 의류 구입의 적기 인만큼, 다양한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들을 초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W컨셉의 '시즌 오프 탑 세일' 관련 자세한 내용은 W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kr)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