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새마을금고가 오는 18일부터 치료비 때문에 망설였던 충전치료 및 보철치료를 보장하는 상품 ‘무배당 MG 치아치료비공제(갱신형)’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무배당 MG 치아치료비공제(갱신형)는 충치 또는 잇몸질환을 원인으로 충전치료, 크라운치료, 보철치료(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치료) 등을 보장하며, 아말감·글래스아이오노머로 충전 시 2만원, 그 이외 재료로 충전 시는 5만원, 크라운치료 시는 20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임플란트 및 틀니 치료 시는 100만원, 브릿지치료 시는 80만원을 보장한다. 충전치료의 경우 연간 횟수의 제한이 없으며 틀니치료는 연간 보철물 1회, 영구치 3개의 한도가 있다.

이 상품은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 중에서 선택해 가입이 가능하며 만기환급형에 가입할 경우 만기 시 50만원이 지급된다. 만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보험기간은 5년 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65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치과치료에 대한 면책기간은 180일이며, 가입 후 2년 이내에는 보험금의 50%가 지급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