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일 기자] 굽네치킨은 굽네치킨 인기 메뉴와 밥을 활용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밥 레시피' 공모전을 내달 5일까지 펼친다고 12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레시피 공모전인 '굽네 치밥왕 선발대회'에서 굽네 오리지널, 굽네 후르츄 소이갈릭, 굽네 볼케이노 메뉴를 활용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굽네 치밥 레시피'를 제공한 고객을 선정할 계획이다.

'굽네 치밥왕 선발대회'는 개인 또는 2인 이하의 팀이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굽네치킨과 밥을 활용한 레시피를 자유롭게 작성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recipe@goobn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굽네치킨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번 굽네 치밥왕 선발대회에서 우승한 1등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응모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굽네치킨 마케팅팀 이해광 팀장은 "최근 1인 가구들이 늘어나면서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 치밥이 1인 크리에이터, 음식 방송 등을 통해 널리 알려지고 있다"라며 "이에 굽네치킨은 치킨과 밥을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치밥 레시피' 공모전을 펼치니 많은 아이디어를 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치밥'이란 치킨과 밥의 합성어이며 치킨과 밥을 함께 먹는다는 뜻으로, 최근 1인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 층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신조어이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