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평이했던 카드단말기 시장을 널리 확대시킨 기업이 있다. 고객 위주의 상품개발로 수많은 정보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현실적인 창업 컨설팅을 통해 저렴한 가격과 고객중심의 상품으로 창업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있는 업체 ㈜빌마스터.

주식회사 빌마스터는 스마트밴솔루션, 스마트광고솔루션, 스마트컨설팅솔루션의 3가지 솔루션을 이용해 예비창업자 또는 기존 사업주가 더욱 안정적인 성공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돕는 지원자이자 성실한 파트너로서 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삼고 있다.

빌마스터 정문수대표

스마트밴 시장을 확대, 발전시킨 빌마스터, 어떤 업체인지?
(주)빌마스터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3가지 솔루션을 통해 예비창업자와 사업주가 생소한 시장 상황에 대한 위험부담을 없애고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예비창업자의 입장에서 볼 때 어디서부터 도움을 받아야 하고, 어떻게 하면 성공을 할 수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주)빌마스터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 밴, 스마트 광고, 스마트 컨설팅 3대 솔루션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빌마스터의 솔루션을 설명해 달라
첫 번째 스마트 밴 솔루션은 카드 단말기 공급 사업을 말합니다. 기존 시장은 주로 결제건수에 따른 무상임대 즉 약정건수 계약을 통해 단말기를 공급하는데 계약기간 중 폐업을 하거나 다른 단말기로 변경할 경우 높은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주)빌마스터는 이런 폐단을 없애고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함으로서 카드단말기 선택 시 고민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두 번째 스마트광고솔루션은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광고홍보 사업입니다. 국내최대 지역기반 모바일 어플 ‘얌모’를 활용한 지역광고로 사업체 근처에 거주하고 있는 실질적 구매자에게 아이템 홍보 및 이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관리에 최적화 돼 있는 ‘마이어플’을 사업자에게 딱 맞게 설계해 공급함으로서 기존 고객을 단골 고객화 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스마트 컨설팅 솔루션은 ‘빌맨119’라는 자체 개발 어플을 통해 재무, 회계, 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공급하는 알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업 운영에 꼭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해드리고 있습니다.

스마트광고팀

주식회사 빌 마스터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마인드는?
한마디로 얘기하면 (주)빌마스터를 통해 소상공인이 성공적인 사업을 영위하는 것입니다. 새롭게 창업하는 소상공인이 넘쳐나는 지금 남들과 똑같은 아이템을 똑같이 홍보한다면 성공하는 길이 험난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비록 아이템은 다른 업체와 유사 할지라도 기존과 차별된 무엇을 원하는 분들에게 딱맞는 솔루션을 제공한다가 빌마스터의 마인드입니다.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컨설팅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예비 창업자들의 가장 큰 약점은 정보의 부족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보가 부족한 예비 창업자들은 기존 사업장에 여러 아이템을 제공해온 업체들의 좋은 먹잇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컨설팅 업체의 가장 중요한 선택기준은 "과연 나의 성공을 진정으로 바라는 업체인가?"를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단순히 상품 판매를 통한 매출증대에만 주력하는 업체보다는 당면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며 해결하는 진정한 파트너쉽을 가진 컨설팅 업체를 만나는 것이 성공을 위한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주)빌마스터는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의 사업성공을 위한 진정한 파트너쉽 정신을 회사의 기본 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빌마스터의 창업 솔루션을 사용한다면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나?
스마트밴솔루션을 통해 자신의 사업장에 적합한 카드단말기를 실속있는 최적의 조건으로 구매하실 수 있고, 임대의 경우 사업주에게 일방적으로 불리한 계약이 아닌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합리적인 계약을 통해 카드단말기를 공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광고솔루션은 요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광고로 저렴한 비용에 실질적 잠재구매고객인 사업장 주변 거주자에게 홍보함으로써 광고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스마트컨설팅솔루션을 통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제공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접함으로서 새롭게 변경된 법률을 활용해 세금, 급여, 재무관리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빌마스터에서 제공하는 세 가지 솔루션은 소상공인에게 절실히 필요하고 제공받길 원하지만 방법을 알지 못해 헤매는 예비창업자와 소상공인에게 유익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