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www.wconcept.co.kr)이 'Easy & Light Leather Bag' 기획전을 열고 올 겨울 데일리 백을 제안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올 겨울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쇼퍼 & 토트 디자인의 백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특히 ▲100% 스웨이드 소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앙코토(ancoto)의 에브리데이 토트(Everyday Tote)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 가벼운 무게에 중점을 둔 시그마픽시(Sigmapixi)의 릴리(Lily)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활용도가 돋보이는 아벡모토(AVEC MOTO)의 엠마 쇼퍼(Emma L Shopper) 백 등을 9만원 대부터 40만원 대의 폭넓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W컨셉 담당자는 "최근 에코백처럼 가볍고 실용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레더 소재의 장점은 갖춘 활용도 높은 백이 인기"라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고 40% 세일 아이템과 W컨셉 단독 런칭 제품들도 함께 선보이는 만큼,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나만의 백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