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롯데주류(대표 이재혁)는 ‘순하리 처음처럼’ 페트(PET)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페트로 출시되는 ‘순하리 처음처럼’은 기존 병으로 출시됐던 유자, 복숭아, 사과를 포함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순하리 처음처럼 소다’까지 총 4개 제품으로 용량은 병 제품보다 40㎖ 많은 400㎖다.

알코올 도수는 유자 14도, 나머지 3종은 12도이고 출고가는 1,290.5원으로 동일하다.

롯데주류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의 음용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소재를 활용하는 한편,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 400㎖ 페트 제품과 다른 차별화된 패키지를 도입해 신선함을 더했다.

또한 기존 14도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의 알코올 도수를 12도로 낮추고 소다향을 첨가한 ‘순하리 처음처럼 소다’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과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소비자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있다”며 “어느 때 보다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반응을 면밀히 살피고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순하리 처음처럼 유자’로 포문을 연 ‘순하리 시리즈’는 소주와 비슷한 저렴한 가격에 과실주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주류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경쟁 업체들도 잇따라 유사 제품을 선보여 현재까지 약 20여종의 제품들이 출시됐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