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세계 최초로 모바일 교통카드 결제(Mobile Payment) 기술을 개발한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대표이사 박진우)이 ‘리워드앱캐시버거2.0(이하 캐시버거2.0)’ 상용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캐시버거2.0버전에는 포인트 기반의 상점 서비스,추천 친구의 적립내역을 볼 수 있는 광고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며,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특히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모넷은캐시버거 2.0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솔로들을 위한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이벤트를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캐시버거앱 등을 통해 발표한다.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본인의 가장 쓸쓸하고 외로운 사진을 찍어 캐시버거 페이스북에 댓글로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가장 쓸쓸해 보이는 응모자 10명에게는 캐시버거2.0의 새로운 기능인 ‘캐시상점’을 통해 당첨자가 하루 종일 혼자서도 놀 수 있도록 알찬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캐시버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외에도 연말까지 매주 새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버거2.0이 핵심 고객층인 10~30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