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한국교직원공제회 계열사 The-K저축은행(대표 김인상)은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21일부터 “고객大감사 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년 연속 흑자 달성 및 자산 5000억 달성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고객大감사 이벤트로 현재 6개월 만기기준 정기예금에 0.5%p를 가산한 2.4%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예금을 300억원 한도로 판매한다.       

또, 특판 시작일인 21일 기준 정기예금 금리는 6개월 2.4%, 12개월이상 2.3%, 18개월이상 2.5%이며, 12개월이상, 18개월이상 예금을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뱅킹으로 가입시 0.1%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판상품 가입은 영업점(선릉 본점, 동대문지점) 및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뱅킹으로 가능하다.

이번 특판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2, 24K 골드바 10g, The-K서울호텔 뷔페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추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The-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e-K저축은행 관계자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계열사이자 우량저축은행인 The-K저축은행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는 금융회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