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한국지사대표 성보미)은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이트 씨트립(CTrip)과 업무 제휴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 제휴로 유니온페이 카드 고객들은 씨트립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유니온페이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통해 중국 및 해외 항공권과 호텔, 그 외 다양한 관광 상품을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해당 사이트에 로그인 후 필요한 여행상품을 선택하고, 결제 시 ‘유니온페이 온라인 결제’를 입력하면 되며,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가 가능하다.

씨트립은 중국 온라인 여행시장 점유율 50%를 차지하고 있는 온라인 여행사이트로 한국어를 포함해 중국, 영어, 일본어 등 약 13개 국어로 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여행 상품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한국지사 성보미 대표는 “중국 내 해외 관광객 규모는 더욱 커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출장 및 여행을 통한 중국 방문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씨트립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국내 유니온페이 고객 분들이 안심하고 간편하게 여행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