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올해는 위즈위드와 함께 좀 더 특별한 연말을!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ww.wizwid.com)에서 스페셜 홀리데이(Special Holi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페셜 홀리데이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하고,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특히, △생로랑(Saint Laurent) △펜디(FENDI) △마르니(MARNI)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모스키노(MOSCHINO) △메종 마르지엘라(Masion Margiela) △토가풀라(Toga Pulla) △엠에스쥐엠(MSGM) 등 해외 인기브랜드를 포함 위즈위드 Top Seller 브랜드 아이템들을 특가에 만나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해당 기획전을 통해 구매를 하는 고객에는 에코백 증정 및 2% 더블 적립금 등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쇼핑을 앞두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기프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해외 5일 배송 상품을 이용하면 받는 이 주는 이 모두에게 보다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위즈위드는 오는 27일까지 ‘더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체크만 해도 중복할인이 가능한 APP 전용 3,000원 더블 쿠폰을 이벤트 기간 내 매일매일 증정하며, 누적 출석 일에 따라 더블 쿠폰을 한 장 더! 추가 지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위즈위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