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세종시교육연구원에서 운영한 독서교실 모습.

[이뉴스투데이 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연구원(원장 이현복, 이하 교육연구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세종시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계절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세종시의 유아 만 4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이며, 한 프로그램 당 15명씩 모두 9개 프로그램 총 135명 규모로 ▲그림책 놀이터 ▲유아요리영어 ▲연극으로 배우는 초등영어 ▲초등 눈높이 세계사 ▲공예로 배우는 과학 ▲진로특강 등 연령별에 맞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운영된다.

교육연구원 관계자는 “특히 독서교실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 주관으로 전국 공공도서관이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게 하고 책 읽기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및 방문접수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단, 교재비와 재료비는 개인이 부담해야한다.

온라인 접수는 수강신청 홈페이지(www.sjle.or.kr)에서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이뤄지며,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보호자는 24일에 교육연구원을 직접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