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 <사진제공=몽작소>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과 신민아가 펼치는 연애세포 저격 ‘지구 밖 로맨스’ 미공개 컷이 대 방출 됐다.

소지섭과 신민아는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완벽한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달콤한 ‘꿀 케미’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달구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9회에서는 신민아의 출가 선언에 대한 아쉬움을 털어내듯 최고조에 이른 소지섭과 신민아의 ‘염장 로맨스’가 펼쳐졌던 상황. 커피숍에서 신민아가 소지섭을 향해 ‘보조개 총알’을 발사하는 닭살 애정행각을 벌이는가 하면, 둘 만의 심쿵 트레이닝을 불태우기도 했다. 또한 함께 떠난 첫 캠핑에서 촛불을 든 채 서로를 향해 깊은 눈빛을 보내는가 하면, 한 방에서 야심한 밤을 지새우며 로맨틱한 수다 열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와 관련 방송 전 미처 다 풀어내지 못했던 지난 9회 ‘소신 커플’의 ‘달콤한 투샷’ 열전과 에피소드가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중 모니터를 보며 일하고 있는 신민아의 거북 목 예방을 위해 상상 속 소지섭이 나타나 바른 자세를 잡아주는 장면.

당초 설정만 있을 뿐 디테일한 디렉션이 주어지지 않았던 이 장면에서 ‘소신커플’의 불꽃같은 애드리브가 빛을 발했다. 소지섭과 신민아가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의 닭살 애정행각을 표현하기 위해 머리를 맞댄 끝에, 즉석에서 소지섭의 볼에 뽀뽀를 하려는 신민아의 모습이 만들어진 것.

뿐만 아니라 솔로들의 외로움을 불타오르게 만들었던 심쿵 트레이닝 장면들 또한 소신커플의 즉흥적인 의견이 반영됐다. 트레이닝 도중 소지섭에게 애교를 부리는 신민아의 모습과 동시에 그런 신민아를 무릎으로 쫓아가는 소지섭의 모습이 펼쳐진 것. 실제 연인 같은 ‘현실 케미’를 발산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현장 스태프들을 한껏 부럽게 만들었다는 귀띔이다.

더욱이 소지섭과 신민아가 함께 떠난 캠핑 장면에서는 다 같이 둘러앉아 불렀던 노래 김세환의 ‘길가에 앉아서’로 인해 재미난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캠핑장에서 부르는 노래로 설정된 ‘길가에 앉아서’를 정확히 알고 있는 사람이 소지섭과 김형석PD 밖에 없었던 것. 스태프들이 “이런 데서 나이가 드러나는 거다”라고 농담을 던지면서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신민아 <사진제공=몽작소>

그런가하면 매회 ‘심쿵 명장면’을 만들어내고 있는 소지섭과 신민아는 웃음 가득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닭살 연기의 경험이 많지 않은 소지섭은 촬영에 들어가기 전 어색해하다가도, 막상 카메라 앞에서는 물오른 염장 연기를 펼치고 있는 터. “닭살연기 잘 못했는데 이젠 아무렇지도 않아~!”라고 너스레를 떠는 소지섭의 모습이 현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신민아 역시 ‘로코퀸’에 걸맞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애교로 추운 현장을 살살 녹이고 있다.

제작사 측은 “소지섭과 신민아는 여느 주연 배우들과 달리, 자신들이 앞 다퉈 피로도가 높은 현장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솔선수범하고 있다”라며 “짜여진 틀에 맞는 연기가 아닌, 열정에서 우러나오는 극강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두 배우의 활약을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오 마이 비너스’ 10회분에서는 영호(소지섭)가 안나수와 스캔들에 휘말렸던 시크릿 트레이너 존킴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후 위기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오갈 곳이 없어진 영호는 주은(신민아)의 집에 찾아갔고, 주은은 “들어와요 당신의 지구 밖으로”라는 말로 지친 영호를 꼭 끌어안았다. 영호와 주은의 점입가경 ‘지구 밖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1회 분은 오는 2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