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워리 뮤직' 정형돈 <사진제공=K STAR >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돈 워리 뮤직' 정형돈의 '추(秋)남 화보 3종세트'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그가 런던의 가을 정취에 한껏 취해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 포착된 것.

17일 방송되는 정형돈-유재환의 세계 음악 여행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길 쇼큐멘터리 K STAR '돈 워리 뮤직'의 첫 번째 시즌 마지막 회에서는 혼자만의 여행시간을 갖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껏 분위기를 잡고 있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공중전화 박스에 기대는가 하면 나뭇가지를 끌어당겨 나뭇잎의 향기를 맡는 등 분위기에 취해있는 모습인데, 그런 그의 모습에서 가을의 느낌이 물씬 풍겨 나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는 홀로 런던 여행을 즐기는 정형돈의 모습으로, 그는 “아~ 좋다. 걷는 거 좋아요”라며 한껏 들뜬 기분으로 거리를 거닐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공중전화 박스만 보이면 옆으로 다가가 살포시 기댄 뒤, 화보나 영화 속의 주인공에 빙의된 듯 포즈를 취해 보이는 등 정취를 만끽하기 시작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특히 스틸 속에는 '낙엽비'를 맞고 있는 정형돈의 모습 또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무수히 쌓여있는 낙엽과 마주하자 “낙엽 좀 뿌려줘 봐~ 나한테”라며 스태프에게 요청했고, 이내 가로등에 옆에 서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하늘을 바라보며 포즈를 취해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이때 정형돈은 스태프가 뿌리는 낙엽이 마음에 들지 않자 자신이 직접 낙엽을 흩뿌리기까지 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그는 주체할 수 없는 기분 좋음에 거리 한복판에서 카메라와 '나 잡아 봐라' 놀이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전해져 어떤 다채롭고 웃긴 상황들이 연출됐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돈 워리 뮤직' 정형돈의 '추(秋)남 화보 3종세트'를 접한 네티즌은 “정형돈 포즈 봐 ㅋㅋ 귀여워 어떡해”, “정형돈이 진정한 가을 남자지~ 분위기 살아있네~”, “멋있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매력이 넘실거리네”, “도니님 제가 '낙엽비' 아주 잘 뿌릴 수 있는데 말이죠~”, “빨리 방송으로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돈 워리 뮤직'은 음악에 조예가 깊은 정형돈-유재환 두 남자가 세계 음악 여행을 통해 얻은 음악적 영감을 서로 교감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쇼큐멘터리로, 오늘(17일) 목요일 밤 9시 첫 번째 시즌의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