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사조대림>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종합식품전문기업 사조대림은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 닭강정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대림선의 계육 브랜드 ‘안심치킨’이 새롭게 내놓은 닭강정 2종’은 ‘순살 닭강정’과 ‘매콤 닭강정’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소스와 닭고기의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뤄 간식 또는 술안주로 제격인 제품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대림선 ‘안심치킨 닭강정’ 2종의 주요 특징은 ‘3S’로 설명 할 수 있다.

먼저 ‘Safe’(안심 할 수 있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좋은 품질의 100%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원재료 품질에 대한 걱정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다음으로 ‘Simple’(간편한), 간편하고 쉽게 닭강정을 즐길 수 있다.

직접 만들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닭강정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컵포장 형태로 전자레인지에 약 2~3분간 데우면 별도의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혼자 사는 1인 가구 등에 인기가 예상된다.

‘Savory’(맛이 좋은), 순살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맛있게 튀긴 후 다양한 소소로 정성껏 버무려 닭의 담백함, 강정의 바삭함, 소스의 매콤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박태준 담당은 “이번 제품은 1인 가구 증가와 간편식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사조대림의 대표 닭고기 브랜드 ‘안심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간편 제품이다”고 밝혔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