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국민카드>

[이뉴스투데이 김희일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15일 KB국민카드 본사에서 무의탁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선물 세트를 제작하는 ‘스마일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이 연말을 맞아 진행하고 있는 ‘KB 따뜻한 겨울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힘을 보탰다.

행사 참가자들은 ▲방한용품(무릎담요, 수면양말, 울장갑 등) ▲식료품(영양반찬, 두유 등) ▲보습제 등으로 구성된 겨울나기 선물 세트를 300개 제작했다.

이날 제작된 선물 세트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을 통해 서울∙경기 지역 거주 무의탁 어르신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만든 선물들이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6년 1월 15일까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이 보유한 포인트를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니세프 ▲어린이재단 등 13개 사회단체에 기부하면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 만큼 KB국민카드가 추가로 기부하는 ‘포인트리와 함께하는 따뜻한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리 기부는 1포인트부터 가능하며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가까운 KB국민카드 또는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기부 신청하면 된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