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의 게임 포털 피망이 서비스 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3인칭 슈팅 게임 ’S4 리그’에서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NB Ranger’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솔로인 남자의 외로움을 전투력으로 승화 시킨 캐릭터로 커플들에 대한 분노의 힘으로 싸워가는 것이 특징이다.
 
‘NB Ranger’는 그 동안 S4리그에서 핼멧 일부로만 선보였음에도, 많은 솔로들에게 환영 받았던 캐릭터이다.
 
신규 출시된 ‘NB Ranger’는 홈페이지에 노출된 이미지를 모두 클릭 하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많은 이용자의 참여가 기대된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외에 오픈 8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월 4일까지 각 기간별로 설정된 모드를 수행하면 게임 복장 및 무기 아이템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별로 참여해 모드를 완료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S4 리그’ 신규 캐릭터 ‘NB Ranger’ 업데이트 및 8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