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존쿡 델리미트>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존쿡 델리미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고기로 만든 케이크, ‘Snowman Meat Cake(스노우맨 미트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존쿡 델리미트의 ‘스노우맨 미트 케이크’는 빵 대신 고기를 사용해 만든 케이크로, 육단백질이 풍부하게 포함돼 있어 빵으로 만든 케익의 탄수화물이나 당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하다.

매장에서 직접 굵게 갈아 만든 신선한 돼지고기 반죽을 사용하여 케이크 모양으로 구워낸 뒤 토마토를 활용한 특제 소스를 고기 사이에 고루 바른 후 케이크 표면에 매쉬드포테이토와 치즈가루를 뿌려 완성한다.

여기에 베이컨 목도리를 두른 앙증맞은 눈사람 모형을 장식해 겨울 느낌을 표현했다. 신선한 고기의 식감과 풍부한 풍미가 토마토 소스, 매쉬드포테이토, 치즈와 한데 어우러지며 선사하는 맛의 조화가 훌륭해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누기에 좋다.

존쿡 델리미트의 미트 케이크는 존쿡 델리미트 압구정점에 한해 12월 1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포장 구매만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